♥♥ 두걸음 ♥♥/충청남북

[당진]가볼만한곳 솔뫼성지 &서유기짬뽕

날 사랑하심 2022. 10. 23. 21:40



당진 가 볼만한 곳
서유기짬뽕 &솔뫼성지
그리고
러스틱스모크하우스

2022.10.22 토
아이랑 함께
당진 맛집 서유기짬뽕에 가기로 했습니다.ㅎ
근처 카페 찾아보라고 했더니
솔뫼성지도 있으니
들르자고 하네요.ㅎ
나야 땡큐~~지요 .^^
그래서 카페는 패스하고
솔뫼성지까지 다녀왔습니다.



<1>
서유기짬뽕
줄서서 먹는집.



복분자탕수육이 있는데
아무 생각없이
그냥 탕수육 주문했네요.ㅋ



이름은 서유기짬뽕이지만
시그니처 메뉴는
짜장과 오징어볶음이 함께 나오는
쟁반짜장입니다.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는것도
맛집 코스?중 하나라
우리도 밥 비벼먹었어요.^~



맛있어요~^^
근처 가시면 들려보세요.
아이는 짬뽕도 맛있을거 같다고
먹으러 또 와도 될 것 같다고합니다.

골고루 먹어 보려고 두개 주문했는데
둘이 먹기는 양이 많아요.ㅎ





아쉽게도 서유기 짬뽕입구에
건강상의 이유로
예비 창업자 모집한다고 써 있네요.
맛집은 없어지면 아쉬운데...




<2>
솔뫼성지

우리나라 최초의 신부인
김대건신부의 생가터가 있는 곳으로
탄생 200주년 기념으로
지은 성당도 있습니다.

교황님이 다녀가면서
곳곳에 기념동상도 있습니다.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
탄생 200주년 기념성당



김대건신부 생가터



<3>
엘피스중창단
대대리 러스킨스모크하우스에서
저녁먹었어요.

두번째 방문~^^



할로윈 귀신?이 움직여서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2022. 10. 23 주일
물이 바다 덮음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