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충청남북

홍성 맛집 내당한우 & 홍주산성

날 사랑하심 2022. 2. 28. 21:28

 

맛있는 녀석들에 나오는

홍성 내당한우...

정말 다른 한우보다 더 맛있다는 거야??ㅎㅎ

 

아이가 생일 축하로 뭐 먹고 싶냐고 하길래 

냉큼 내당한우 던졌더니 

가 보고 싶었던 곳이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내당 한우만 다녀오기 아쉬워서

검색 해 봤더니 

바로 앞에 홍주산성이 있네요.

한옥이랑 성벽 좋아하는지라 

기대하고 갔습니다.^^

 

1. 홍주산성

홍주산성 보러 일부러 가기는 아쉬울 만큼

성벽의 일부분만 남아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이 성벽의 전부~~

 

바람이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성은 정말 잠간 둘러보고 

바람 피해 들어갔어요.

 

 

2. 내당한우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워낙 유명한 

홍성 내당한우...

성벽 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문간방에서 먹고 싶다고 문자 했는데

그냥 방만 읽고 홀을 예약 했다는...

다행히 별관 맨 끝방이라 홍주성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성벽이 보여서 그나마 분위기 다행...ㅋㅋ

 

새우살, 채끝살, 알등심 먹었습니다.

 고기가 싱싱하고 한번쯤 가볼만곳입니다. 

적당히 거리가 멀어서 

한번은 가 보았으니

다음엔 제가 좋아하는 횡성으로 가겠습니다.ㅎㅎ

성벽앞 주차장 주차요금 내야합니다.

찾아보면 무료 주차할 곳 있으나

주차료 조금 내니 편합니다.^^

 

 

예약 못한 운치있는 문간방

 

 

창살 사이로 보이는 성벽

 

 

 

3. 카페 K

급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요~~ㅎㅎ

올라오는 길에 아이 친구가 추천했다고 해서 들른  카페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