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충청남북

천안 카페 교토리

날 사랑하심 2020. 8. 26. 11:02

에궁~~

집에서 꼼짝도 못하는 시절이 다시왔어요.

 

그래도 넘 답답해서 가족이랑 드라이브가서

테이크아웃 커피 마실 곳을 찾았어요. 

친구랑 가보려고 찜 해 둔

카페교토리 가보기로 합니다.

일부러 사람들 안 부딪히려고

카페 오픈시간 11시에 맞춰갔어요.ㅎㅎ

 

ㅋㅋ 다른 블로거님들 사진보고

산속에 있는지 알았어요.

왕복 2차선 국도변..

뒤에 넓은 냇가가 있어요.ㅎㅎ

 

 

 

가는 길이 낯이 익다고 생각하며 지나는데

기억이 맞았어요.

시어머님이 사시던 동네를 지나가게 되더라구요.

덕분에 시어머님 추억하며 지나갔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님은

지금 어디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