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음식솜씨

여름 과일 넣은 비빔국수와 애호박전

날 사랑하심 2021. 7. 15. 11:43

 

상추가 흔한 계절이라

여기저기서 상추가 생깁니다.

 생기는 상추를 많이 먹는 법... 생각하다가

좋아하는 비빔국수를 열심히 해 먹고 있답니다.ㅎㅎ

 

지인들에게 냉장고에서

말라가는 사과 넣고 해 줬더니

맛있다고 집에 가서

일부러 해 먹었다네요.ㅎㅎ

비빔국수 해 먹고

또띠아로 고르곤졸라 피자 했더니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그리고 나서 비빔국수에 빠져서

며칠동안 비빔국수 해 먹었답니다.ㅋㅋ

 

< 비빔국수 만들기 >

상추, 양파, 오이

집에 있는 과일(사과,참외,자두, 포도)

고추장, 참깨, 참기름, 견과류, 꿀

 

집에 있는 것들로 이것저것 

그때그때마다  달라요~~^^

 

 

요즘 애호박도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열심히 만들어 먹는 호박전...

비빔국수랑 먹으면 제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