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음식솜씨

알배추 카나페

날 사랑하심 2021. 7. 17. 14:08

알배추카나페

 

큰언니가 엄마테 보내고

엄마테 갔다가 하나 챙겨 온 배추...

배추잎으로 배추전 만들어 먹고

배추속만 남았는데

그냥 쌈으로 먹으려고 했다가

마요네즈 새로 산 생각이 나서

단백질 먹으려고 캔참치로

알배추 카나페 만들어 먹었습니다.ㅎ

 

인터넷 검색해보니

백종원님이 만들었다는

알배추카나페가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 저는 그냥 집에 있는 것만

가지고 요리합니다.

 

날사랑하심이 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요리 만들어 보아용~~

 

 

< 알배추 카나페 >

배추속, 참치, 단무지, 청양고추, 마요네즈, 와사비

 

1. 참치 기름을 버리고 끓는 물을 부어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2. 단무지, 청양고추 송송 썰어줍니다.

3. 1과2를 넣고 마요네즈, 와사비를 넣어 비벼 주고

4. 씻어 놓은 배추 위에 올려주면 끝~!!!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맛이 괜찮았으니

조금 더 가감하시며

입맛에 맞게 만들어 보세용~^^

 

참치캔 하나로 만들었는데

두번 먹었습니다.ㅎㅎ

배추속이 짧은 것이 더 예쁩니다.

 

< 1 >

 

 

< 2 >

배추속이 작으니까

핑거푸드나 카나페 분위기가

더 나고 예쁩니다.^^

 

 

 

지인이 생마늘을 주셔서

생마늘 생긴김에 만들어 먹은 파스타...ㅎㅎ

냉장고에 있는 것만 넣고 만들어요~~^^

 

< 내맘대로 파스타??>

생마늘, 쪽파페스토, 청양고추,

베이컨, 올리브오일, 말린 로즈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