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안성 가볼만한곳 카페 레스토랑 & 미술관 청학대

날 사랑하심 2020. 5. 12. 11:48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꽃을 받았습니다.

ㅎㅎ,, 제가 카라꽃 좋아한다고

콕~~ 찍어줬어요~~ㅋㅋ

흰색을 좋아하지만

꽃집에 핑크색만 있었다고...

아주 맘에 들어서 기분 좋아졌습니다.^^





이곳저곳 놓아둘곳 찾아보다가... 









 안성 가볼만한곳 레스토랑 & 갤러리 청학대





안성 청학대는

아주 오래전 가족들이 자주 가던 곳으로

가족의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무심코 이야기하다가

그곳에 자주다니던 날들을 기억하고

한번 가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추억속의 날들이 지금보다 더 아름답네요.

예전 건물 허물고

새로지은 건물은

분명 새 건물인데도 예전모습이 더 멋졌던 것 같고..ㅋㅋㅋ

마당의 잔디밭도

추억속의 옛모습이 더 정겨웠던 기분이 들었답니다.ㅎㅎ


하여튼 추억여행 다녀왔어요~~^^

요즘엔 금광저수지에 박두진둘레길이 생겼다고 해서

둘러보려고 했는데

비가 내려서 다 둘러보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좋아하는 비가 내려서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추억여행하며 행복했습니다.^^




















근처 금광저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