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이천 이진상회 &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

날 사랑하심 2019. 5. 21. 11:46



이천 이진상회 &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주일...

예배드리고 집에서 밥먹고 났는데 

마음이 자꾸 밖으로 나갑니다.

비가 내리니까....ㅎㅎ


그냥 가까운 곳에서 커피 마시기만하는 것도 아쉽고 해서

지인에게 들었던 이천 이진상회 가 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포스팅 생각 못하고

비 맞으며 돌아다니느라 사진 별로 없어요.


 비오는데도 왜 사람이 많아?? 하면서 주차하고...

도자기 파는 매장에 가서 한바퀴 돌며 

요즘 찾고 있는 일자형 꽃병이나 컵 찾아봤어요. 실패..ㅎㅎ

건물 한바퀴 돌으니 인도 레스토랑 있고

이탈리아 레스토랑 있어요.

우린 밥 먹고 나섰으니

커피 & 베이커리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베이커리가 예뻐서 사진 찍기 시작....

메종드쁘띠푸르 베이커리는 뭐가 맛있는지 모르는데다가

배 부르니 좋아하는 과일 올려진 것 골랐어요.

ㅠㅠ,, 우리에겐 넘 달아~~요.ㅋㅋ

게다가 타르트지에서는 밀가루 냄새가 나서

결국엔 과일만 쏙쏙 빼 먹었어요.

 배가 부르니 까다로움 피우나봅니다.ㅋㅋ

그리고 이 다음에 녹차라떼 주문 할 때는

 올리고당 빼달라는 거 잊지맙시다!!

에스프레소도 우리가 가는 곳이 더 나은 거 같애!!...하며

밥값보다 더 비싼 디저트 앞에 놓고

다른이들은 맛있다 하니 우리가 까다로운 거로

결론 지었습니다.ㅎㅎ

그래도 다음에 레스토랑 한번 가 볼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