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태국음식 생어거스틴 정자점

날 사랑하심 2019. 7. 10. 11:22




요즘 수술후 휴직중인 친구랑 놀아주느라

카페랑 음식점 출입이 잦습니다.ㅎ


밀가루도 즐기지 않고

입맛도 까다로운 친구인데

생어거스틴에서 태국음식 먹어보고

먹을 만 했다고...ㅎㅎ

맛있게 먹었다고...


친구가 서울대병원 진료 받으러 가야하는데

아직 운전을 못해서 운전사로 같이 갔다가

친구가 맛있게 먹었다는

생어거스틴 정자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생어거스틴 정자점 







대표사진으로 느어 팟 남만호이~~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일찍 간터라 우리가 1등..

우리밖에 없어서 한가하고 좋았어요.ㅎㅎ

이런 것 좋아요..  음식점에서 1등하기...ㅋㅋㅋ

웨이팅 길은 곳도 차라리 일찍가서 1등으로 먹기...








메뉴판에 사진과 요리설명이 있어서 좋아용~~^^







우리가 주문해서 먹은 요리!!

요즘엔 주변에 외국 요리가 많으니

요리이름도 외워봐야겠어요.ㅎㅎ








텃만 꿍

: 새우를 넣은 고로케로 꿍이 새우라는 말입니다. 






생어거스틴볶음밥

: 돼지고기를 다져넣은 볶은밥입니다.






느어 팟 남만호이

: 소고기를 굴 소스에 볶은 요리입니다. 

남만호이가 굴소스라고 하셨으니 느어가 소고기 일 것 같애요.ㅋㅋ 

굴소스를 조금만 넣어달라고 부탁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을 굶은 친구는 전에보다 느끼하다고 하면서

중간에 커피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커피랑 먹으니 맛있다고....ㅎㅎㅎ

요즘 약 먹느라 아침챙겨먹는 저는 견딜만한 느끼함이어서

식사 마치고 커피를 마셨습니다.







손님 없는 이른시간 좋아~~ 좋아~~요!!

느긋하게 커피까지 마시며 아침 아니 점심을 즐겼습니다.^^





그러고보니 요즘 우리 둘 다 환자....ㅠㅠ

친구는 양쪽팔이 아프고 저는 허리가 아프고...ㅋㅋ

세탁기 돌리려고 빨래감 들다가 허리 삐긋했는데 ㅠㅠ

 한달여 고생하고 이제 거의 다 나았어요.



주님~~

우리 둘 빨리 쾌차하고

 더욱 건강하게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