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강원도

5월 1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9. 5. 2. 16:02




2019년 5월 29일

믿고 보는 배우 신혜선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단하나의사랑 촬영지로

 제이드가든 정문 건물과 식당이 주인공의 집으로 나옵니다.


얼마전 다녀 온 곳이라

그 느낌이 생생하게 느껴져서

더 재미있게 단하나의사랑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것 같애요. 


여행 다녀 온곳이 TV에 나오면

반갑고 더 현실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5월 1일 춘천 제이드가든 가볼만한곳~^^


오래 벼르던 제이드가든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아주 오래전 배우 송해교가 시각장애 연기를 하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분다,,,를

제이드가든에서 촬영했거든요.

ㅋㅋ,, 포스팅하며 자료 찾아보니 2013년 드라마네요.


 길이 많이 밀리는 가평쪽이라

늘 미루었던 수목원이었는데

의기투합해서 같이 여행 갈곳 찾던 님들과

제이드가든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시작은 제이드가든 들리고 춘천가서 닭갈비도 먹고...등등

계획을 세웠었는데

길 밀릴것 걱정하다가

제이드가든만 들려 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제이드가든에서 오래 머물고

제이드가든 내에 있는 식당까지 이용해 보기로 했지요.ㅎㅎ


덕분에 제이드가든에서 마음껏 즐기고 누리다보니

따듯한 봄볕과 살랑거리는 바람까지 느끼고  

힐링받고 왔습니다.^^

바.로.여.기.


강원도 춘천시 남사면 서천리 산 111



















꽃이름 나무이름 많이 익혔습니다.

귀룽나무,, 다발로 벚꽃나무라고 보면 된다네요.

우리동네에 있는데 이름 몰라서 궁금했거든요.ㅎㅎ




































흰색 무스카리는 처음 봤습니다.ㅎ

흰색 무스카리는 처음 봤습니다.ㅎ









열녀목








백송

처음보는 나무로 넘 특이하게 보였어요. 







앵초











팥꽃나무







괴불주머니







연영초

잎사귀 위에 꽃이 핀 것 같이 보여요.ㅎ








찔레나무 비슷한 이꽃... 꽃이름 모르겠어요.ㅠㅠ











윤판나물










 만가지 병을 고친다는 만병초
















제이드가든내에 있는 식당에서 점심 먹기로 했습니다.

 실내에 자리잡고 있다가  야외로 자리를 옮겨 멋진 수목원 구경하며 

따듯한 햇볕 등에 맞으며 살랑거리는 바람느끼며

점심 먹었습니다.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