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2.12 캄보디아

[캄보디아]인천공항 출발 캄보디아 씨엡립 도착!!

날 사랑하심 2012. 12. 31. 14:39

 

생각이 계획이 되고

계획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꿈은 이루어진다"고 하나봅니다.

 

24일 오후, 캄보디아로 출발하려고 인천공항에 왔습니다.

성탄절 음악회가 열리고 있네요.

 

 

발권을 하고 게이트 앞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제 파트너 친구는 컴퓨터를 하고

 

 

 

 

저는 책을 읽었습니다.

여행가방을 싸며 책꽂이 앞에 서니 눈에 들어 오는 책이

아이러니 하게도 행복전도사 최윤희님의 "멋진 노후를 예약하라"였습니다.

최윤희님의 병중 고통으로 인한 자살을 알고 있는 터에

이 책을 다시 읽으려니 또 다른 생각들이 몰려옵니다. 

 

참 긍정적이고 밝은 분이셨는데 아쉽게도 마지막을 그렇게 가야 했습니다.

 

 

 

 

 

기내에서 제 짝이 저를 그리고 있습니다.

ㅎㅎ,, 닮았나요?

 

 

ㅋㅋ,, 제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캄보디아 씨엡립공항입니다. 아주 작지요?

우린 겨울나라에서 여름으로 왔습니다. 뿅!!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앙코르호텔입니다.

이 방에서 삼박 사일을 지내게 됩니다.

 

 

저와 제 룸메이트입니다. 이쁘지요?

별로 한 것은 없지만 이제 쉬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