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음식솜씨

크림 치즈 넣은 폰타나 스프 맛 나는 스프 만들기

날 사랑하심 2022. 12. 15. 00:03


폰타나 스프? 맛나는
스프만들었습니다.
폰타나 스프는 브랜드 이름인데...
하여튼 집에 있는 이것 저것 넣고
폰타나스프 맛나는 스프 만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스프 좋아하는 친구 생각나서 퍼다 주고
옆집 어르신도 드렸더니
정작 내가 먹을 거는 얼마 안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맛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또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이 맛있게 드셨다는....ㅎ


11월 26일에 폴립 제거 수술을 하고
기운 차리느라
2주 정도 누워 있어야했습니다.ㅠ
하나님~
안 아프고 살게 해주세요~~^^



달콤한 무엇인가가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재료 떠 올려보다가
어울리는 것으로 조합했습니다.ㅎ

*이것저것 넣어서
주재료가 뭔지 모르겠고
스프이름을 특정하기가 어렵다는.ㅋㅋ
크림 스프?
콘스프?
맛을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폰타나스프 맛 나는 스프~는
금방 알아 듣더라구요.^^


< 폰타나 스프 맛 나는 스프만들기 >
고구마
양파
옥수수
버터
우유
크림치즈
체다치즈

게으른 제가 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요리 해 볼까요?

1. 고구마, 양파, 옥수수 삶아줍니다.
ㅡ 삶은 옥수수 알 따서
냉동실에 넣어 두고 먹어요.ㅎ

2. 고구마가 다 익으면
핸드 믹서로 갈아 줍니다.

3. 2번에 우유, 버터,크림치즈,
체다치즈를 적당히 넣고 끓여줍니다.
ㅡ부지런한 사람들은
양파를 버터에 볶아 줍니다.
ㅡ 단것을 넣지 않았는데도
달고 맛있었습니다.

4. 식빵 구워서 잘라 넣거나
찍어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도 좋아요.




얼룩옥수수라서 스프에서
검은 빛이납니다.



두번째 만든 폰타나 스프맛 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