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메모

[성구]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날 사랑하심 2021. 6. 23. 14:20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것이니라.
(마태복음 4 : 4)

.

.

.

직접그린 그림을

갤럭시노트로 오려서

말씀적어봤습니다.

 

무한대기 해야 하는 시간이 있어

무료함을 달래기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가끔 보내주는데

위에 그림을 보내주니

잘 그렸다고 칭찬하면서

꽃이름이 뭐냐? 앵초

꽃말이 뭐냐?

검색해 보고 어린시절의 추억

이라는 문자를 주고 받았는데...

 

 

며칠지나서

갤럭시 노트로 사진찍고

그림을 오려서

성구를 적어 보냈더니

아멘~ 답이 왔어요.

내가 그린 그림 오려서

만들었다고하니

전혀 처음 보았다는 투로

엉?

엄청 잘 그렸다며

 어디서 퍼 온 것인 줄 알았대요~

말씀카드 만들어서 팔자~~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문자를

완전히 건성으로 보고

대답하네요.ㅠㅠ

금방 잊어 버리지만

리액션이 좋은 것이라

생각하려구요.ㅎㅎ

사실 이것저것

보낸 그림이   

많기는 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