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 은하삼CC앞 대가원 한우등심 맛집

날 사랑하심 2020. 2. 11. 15:32

 

 

지인의 추천과 블로그 검색을 따라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대가원에 갔었답니다.ㅎ

 

 

 

 

 

 

좋아하는 음식이나 입맛까지도 잘 맞는 베.프가

맛있는 것 사 준다고 해서

은화삼CC앞 한우등심 맛집 대가원에 갔어요.

깔끔한 곳을 원하신다면 강추해요.

요즘 포스팅용 사진을 안 찍어서 사진이 많이 부실합니다.ㅎㅎ

 

가족에게 보여주려고 한 컷 찍었던...ㅋㅋ

이곳에 메뉴는 한우등심 35,000원 하나뿐입니다.

고르지 않아도 되니 편하기는 해요.ㅎㅎ

 

아~ 쌈을 안줍니다.ㅋㅋ

푸짐하고 거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가볍게 먹을만 해요.

 

 

한우등심 부드럽고 맛있어요.

안심이나 살치살로 갈아탄 우리에겐

기름이 많은 듯 했지만

살살 녹으며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ㅋㅋㅋ,, 친구랑 저랑 이 파채 쪼금 많이 아쉬웠어요.

개운하지 않고 기름이 많이 들어간 듯?? 한...

나중에 들으니 올리브유라고 하더라구요.

하여튼 느끼한 감이 있어서 거의 다 남겼다는....

다음에 올때는 양념 안한 파채 달라고 하기로 했어요.ㅋㅋ

일단 다음에 또 올거라는 게 중요하지요?^^

 

 

 

 

 

 

지인이도 검색에도 깍뚜기 볶음밥 많이 추천해서 먹어봤어요.

ㅋㅋ,,, 거의 다 먹고 나서  사진 찍고...

누룽지로 잘 눌려주셨는데 젊었을때라면 엄청 좋아했을텐데

임플란트하고 있는 늙은이?라 눌지 않은 밥 골라 먹었어요.

ㅠㅠ 슬픈 인생....

 

 

 

 

 

 

 

 

비빔냉면 맛 괜찮았어요.ㅋㅋㅋ

냉면도 먹었다는 표시로 다 먹은 그릇 사진 찍었습니다.ㅋ

 

 

 

 

 

 

우리는 단백한 것 좋아하는지라

파채가 많이 아쉬워 한번만 오려고 했는데

이렇게 포스팅하며 사진보노라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ㅎㅎ

저렴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있으니

아무래도 한번 더 갈 것 같애요.ㅋㅋㅋ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아메리카노 soso...

요즘 맛있는 커피 못먹어서

맛있는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