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처인구맛집 마평통닭 / 파닭

날 사랑하심 2020. 2. 11. 15:12


용인처인구맛집 마평통닭 / 파닭

소문듣고 먹어보니 맛있었던 마평통닭/ 파닭...

늘 주문후 가져와서 먹었던 곳입니다.


지난주말 우리모임에서 교회청소하고

교회  행사 도와주느라

점심으로는 짜장면 만들고

간식으로 떡볶이 만들어 주면서 먹었답니다.


저녁은 굶어도 될 것 같은데.... 하면서

간단하게 먹을 거리 찾다가

마평파닭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그 근처에 사는 분께 전화해서 사 가지고 오라고 하려고 했더니

ㅠㅠ 집근처아니라고...

그래도 먹고 싶은 마음이 더해져서

주문할테니 찾아오라고....ㅋㅋㅋ 

어쨌든 파닭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통으로 튀긴 파닭이 13,000원...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역시 맛있었어요.^^







처음 파닭 먹게 해 준 분이 생각나서 사진 찍어 보내며

파닭먹노라니 생각난다고 문자 보냈지요.ㅋㅋㅋ

 사진은 이것 밖에 없어요.ㅎㅎ






ㅋㅋ 교회서 해 먹은 짜장면 사진도 버리기 아까와서 같이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