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 가볼만한곳 동춘175

날 사랑하심 2020. 1. 20. 11:09


 

요즘엔 카페나 음식점 찾아 다니는 것이 유행이지요?

이미 많이들 다녀온 곳으로 알려지고

용인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동춘175에 다녀왔습니다.

밥 먹고 커피마시러...

아~ 그러고 보니 커피 맛있었는데

사진 없어요.ㅎㅎ

2층에서  식사하고 아이스크림이랑 커피파는 곳?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이른 저녁먹으러 갔는데 나올때는 어두워졌어요.

어둠속에서 선명한 동춘175..

아울렛에서의 쇼핑과 차와 식사. 브레드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다음에 또 갈 것 같습니다.ㅎㅎ



 

 

 

 

 




팬아시아의 파카파오무삼

같이 간 친구들이 다 좋다고 했어요.

옆에 새우고로케도 맛있다고 하고....ㅎㅎ

 




팬아시아의 스페살팟타이

닭가슴살 튀김과 새우튀김에 볶은숙주랑 누들이 있는데

옆에 매운고추가루랑 견과류랑 섞어 먹으면 맵고 맛있어요.ㅎㅎ

우리는 고추가루 살짝 덜 섞었답니다.

 




장카스의 안심카츠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온 돈가스집이

제주로 이사가면서 이슈가 된 것을 보면서

맛있는 돈가스 먹고 싶었는데

꿩대신 닭이라고

 안심카즈 맛있게 먹었답니다.

 

 

 

 





용인농업인의 브랜드 용인에소반에서 생산한 미미쌀롱의

쌀들이 보여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토요일 오전 ...

함께 믿음생활하는 분들과 교회에 놀이터에 온 아이들에게

떡볶이와 순대를 간식으로 준비해서 주었습니다.

함께 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 나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