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6.11 대마도

대마도 대아호텔 주변 스케치

날 사랑하심 2016. 11. 8. 14:27



 대마도 대아호텔 주변 스케치



아침형인간이 아닌지라 웬만해서는 해 뜨는 거 구경 못하는데

이번 여행중에는 일출을 두번이나 봅니다.

꼭두새벽에 일어나 ktx타고 부산으로 이동하면서

그리고 대마도 대아 호텔에서...


ㅋㅋㅋ,, 엄청 부지런한 사람이 된 것 같고 멋집니다.

멋진 일출...




대아호텔 내부





베란다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깥풍경










대아호텔을 중심으로 한바퀴 돌아보니 이곳은 온천이 있는 이사리비공원이고

한켠에 대아호텔이 있네요.





대마도 대아호텔에서의 멋진 일출














온천에서 운영하는 듯한 족욕장...

이곳에 걸터앉아 일출을 보고 사진도 찍었어요.

전날 저녁 호텔 대욕장(아주 작은ㅎㅎ)을 이용하는 동안 

일행은 이곳에서 족욕을 했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