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6.11 대마도

대마도 음식여행

날 사랑하심 2016. 11. 8. 11:56



대마도 음식여행


여행중 하나는 음식먹는 맛이지요?

먹는 것 좋아하는지라...ㅋㅋ

음식사진에도 그날 그장소 그때 느낀 기분이 숨어있으니

사진을 보며 행복합니다.^^



첫째날 점심(여행사제공)

대마도 이즈하라 "스시야" 초밥

맛 : 한국에서 먹는 것과 똑 같음

그리고 맛있어요~~







만제키바시(만관교) 건너서 타코야키

맛 : 소스가 넘 달고 진하지만(단것을 싫어하는지라)

맛있어요.







대마도의 하롱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에보시타케전망대에서의

찹쌀붕어빵

맛 :  겉은 바삭하고 속은 모찌처럼 쫄깃쫄깃(쫄깃거리는 거 싫어하는데)

팥이 달으니 맛있어요.ㅋㅋㅋ


사실 군것질 싫어하는지라 먹기 싫었는데

여행다녀와서 보니 먹어보기 잘 했어요.









와타즈미신사앞 고로케, 아이스크림,오방야키(오방떡)

 지우개도 튀기면 맛있다고들 하지요? 

튀긴것을 좋아하는지라 코로케 맛있어요.

일행이 여럿이라 골고루 사서 맛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동행하신 분 중에 개성 강하신 분이 계셨습니다.

파이프 담배를 피우시네요.

파이프 담배 피는 거 처음 보는지라

관심 보였더니 두개의 파이프를 보여 주시네요.

담배 냄새도 파는 담배와는 다르고 멋스러워 보였어요.ㅎㅎ  





첫째날 저녁(여행사 제공) 

대마도 비비큐

맛 : 양도 그렇고 뭔가 부족한 듯 보였었는데

맛있게 먹고 남겼어요.요. 












대마도 대아호텔 다다미방에서의 저녁야식

일본 컵라면, 아사이맥주 먹어보기 








둘째날 조식(여행사제공)

대마도 대아 호텔 조식

일본낫또 처음 먹어봅니다.

몸에 좋다고 하니 먹어 볼 정도... ㅎㅎ 










둘째날 점심(여행사제공)

불고기덮밥, 국수

맛 : 불고기에서 고기냄새가 나서... 패스

 우리 초밥 먹으러 가기로....ㅋㅋ








면세점 앞 길거리에서 설문지 해 주고 받은 과자... 앞에 보이는 건물은 관광안내센터






둘째날 점심 먹고 팔번궁에 들린 다음 작은 신사 가는 것을 패스하고  

우린 자유시간을 조금 더 쓰기로 했어요.

ㅋㅋㅋ,, 첫날 먹었던 초밥먹으러 스시야를 찾아갑니다.









둘째날 두번째 점심

대마도 스시야에서의 두번째 초밥







둘째날 점심간식..ㅋㅋ

대마도 모스버거







부산에서의 저녁식사

가오리무침, 만두,물냉면,비빔냉면, 만두전골...사진은 두개뿐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