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서울

인사동 쌈지길 & 매일아침 두부 만드는 교동두부

날 사랑하심 2016. 4. 18. 11:35


 인상동 쌈지길 & 매일아침 두부 만드는 교동두부



오랫만에 서울나들이 했습니다.

 한때 서울에 살아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는 서울나들이를

잘 하지 않고  볼일 보러만 다니는 편....^^

친구가 인사동 안국역 6번 출구 종로경찰서 바로 옆에

교동두부 음식점을 개업했습니다.

핑게 생긴김에 짬내서 다녀온 인사동....


<< 교동두부 음식...>>


음식 먹어보고 잔소리 하려고 골고루 먹어 봅니다.

ㅋㅋ,, 이 친구 음식은 넘 깔끔 단백해요.

넘 깔끔해서 불량?식품 먹고 싶은 기분...

인사동 돌아다니다 일부러 똥빵 사 먹었어요. ㅋㅋㅋ


아~~ 이 밥그릇 넘 예뻐서 메인사진으로 올렸습니다.

가지고 싶어요.ㅋㅋ

스파게티, 덮밥, 갈비찜등 여러가지를 담아도 될 것 같애요.

결국 이 예쁜그릇 사기로 했어요.^^




빨간 순두부



들깨순두부




옛날 두부찌게





실내 전경...








교동두부 외관











<< 인사동 구경하기 >>







한복입고 인사동을 걷는 학생들...

뒷모습 사진찍으려 했는데

남학생이 여자 한복을 입어서 농담삼아 뒤돌아 보라고 했더니

구십도 배꼽인사를 하네요. 귀여운 학생들...





인사동 쌈지길






교동두부 음식이 넘 깔끔해서 길거리음식 생각나요.

냄새로 따라 가보니 똥빵....

같이 간 친구도 같은 생각이라 똥빵 사 먹었지요.ㅋㅋ

팥의 달달함이 깔끔한 입맛을 흔들어주네요.ㅎ







웬만해선 충동구매 하지 않는 사람인데

단번에 마음을 끄는 팔찌가 있어서 하나 구입했어요.ㅋㅋ 




사진으로 보면 빨강색이 더 이뻐 보이지만 눈에 확 띄어서

보라색으로 샀어요. 이쁜데 비해 가격이 맘에 들어서 구입...













오랫만에 버스탓다는 인증샷...ㅋㅋ




한시간 달려서

한시간 교동두부에 머물고

한시간 인사동 구경하고

한시간 내려와야 저녁약속시간에 맞는데...


버스터미널에서 표 구입은 안하고 카드만 들고 섰다가

한시간 늦어졌다는...ㅋㅋ 

오랫만에 버스를 타니 이런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