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5.10 핀란드·노르웨이·덴마크

[북유럽 핀란드] 헬싱키 시내투어/암석교회

날 사랑하심 2015. 10. 22. 10:17

북유럽 핀란드(쿠오피오, 헬싱키)- 노르웨이(송네피요르드,베르겐) - 덴마크(코펜하겐)

10월8일 ~ 10월16일

 

우리가 묵은 호스텔(hostel erottajanpuisto)은

 헬싱키중앙역에서 800m 거리에 있었습니다.

워낙 꼼꼼하게 준비한 친구 덕분에 적당히 헤메며

찾아 다니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한바퀴 돌고 나서 지도를 보니 눈에 훤히 보이는 듯 하네요.

헬싱키에서 찾아 볼 곳을 여러 곳 준비했지만

하루만 머물고 노르웨이로 갈 것이라 놓친 부분도 있습니다.

 

헬싱키에서 돌아 본 곳 :

 수오멘리나 요새, 마켓광장, 우스펜스키사원, 헬싱키대성당, 암석교회, 시벨리우스공원

 

.

.

.

[핀란드] 헬싱키 시내투어/암석교회

 

 

버스에서 내려 암석교회를 물어 찾아 왔는데

바위가 보이길래 일단 올라가 봤지요.

암석교회 지붕위로 올라왔네요.ㅎㅎ

 

 

 

암석교회 입구로 내려오느라고 바위위에 철 구조물을 잡고 내려왔는데

내려와서 보니 십자가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주님의 십자가가 우리 도와 주시네요.^^

 

 

 

일찍 도착해서 사람이 몇 안 보였는데 오픈시간이 될수록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암서교회 내부의 파이프오르간...

 

 

 

각 나라 말로 된 카드가 준비 되어 있어요.

우리나라 말로 된 카드도 있는데

한글을 만나니 반가워요~~  

 

 

 

 

저를 위해 기도하며 카드를 하나 뽑았습니다.

"모든 것이 끝난 것처럼 보이고 사람에게 실망했을 때,

결코 실망시키지 않고 항상 사랑하시는 한 분이 계십니다. 예수님!"

와~~역시 날사랑하신다는 확신을 주시네요.^^

 

 

 

우리 가족을 생각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카드를 하나 뽑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로서 당신이 아무리 그분의 사랑과 능력을 신뢰하더라도

결코 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ㅎㅎ,, 끝없이 아주 많이 하나님을 의지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친구들을 생각하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카드를 뽑아 봅니다.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의지하십시오.

하나님과 연합하면 아무도 결코 당신을 해하지 못합니다."

좋아 좋아요~~ 힘든 친구에게 힘이 되겠죠?

 

 

 

 

카톡으로 카드의 말씀을 보내며 암석교회의 모습을 전해봅니다.

나도, 가족도, 친구들도 주님 말씀 힘입어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제가 뽑은 세장의 카드....

들고 와서 전해 주고 싶었는데 가방을 잃어 버리는 바람에

말씀 카드도 슝~~ 잃어 버렸어요.

사진으로 찍어 두고 카톡으로 보내길 정말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