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5.10 핀란드·노르웨이·덴마크

[북유럽 핀란드] 쿠오피오 푸이요 타워 가는 길 & 전통시장, 시청광장

날 사랑하심 2015. 10. 21. 15:10

 

북유럽 핀란드(쿠오피오, 헬싱키)- 노르웨이(송네피요르드,베르겐) - 덴마크(코펜하겐)

10월8일 ~ 10월16일

 

[핀란드] 쿠오피오 푸이요 타워 가는 길 & 전통시장, 시청광장

 

 

쿠오피오 푸이요타워(뿌요타워)? 하여튼 전망대에 올라 갑니다.

시청광장에서 사오십분 걸어가기로 했어요.

숲이 아주 근사합니다.

노르딕워킹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눈에 띄었습니다.

스키경기에서 보았듯이 스틱을 들고 빠른 걸음으로 걷네요.

 

 

쿠오피오 전망대(푸이요타워)

 

 

 

 

 

 

 

 

이 산에도 야생블루베리가 많습니다.

철이 지나 열매를 찾기 어렵지만 두어개 따 먹었습니다.ㅎㅎ

 

 

 

 

 

 

 

 

 

 

 

뿌요타워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엄청 근사합니다.

보이는 물들이 다 호수입니다.

 

 

 

 

 

 

 

 

 

 

 

 

 

 

 

 

시청광장

 

 

 

시청광장에 있는 재래시장

 

 

 

 

 

 

우린 쵸코렛 사먹었어요.

 

 

 

ㅋㅋ,, 물고기 모양 쵸코렛

 

 

 

뿌요타워를 내려와서 시청광장앞 카페에서

힘든 다리도 쉬면서 커피와 빵을 먹었습니다.

 

 

 

 

일행이 시청광장에서 모자를 많이 샀어요.

기념으로 우리모두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여기가 시 청사

 

 

 

 

쿠오피오에서 이틀동안 묵었던 아파트 근처 공원과 보이는 건물 

 

 

 

우린 쿠오피오에 올때 탔던 기차를 타고

핀란드 수도 헬싱키로 돌아갑니다. 아듀~~ 아름다운 쿠오피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