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4.10 중국장가계

[장가계]장가계 십리화랑 모노레일//황룡동굴 //보봉호

날 사랑하심 2014. 10. 13. 14:29

[장가계]장가계 십리화랑 모노레일//황룡동굴 //보봉호

 

10.3(저녁 인천출발~ 장사공항도착) - 10.4(장가계이동 천문산관광&저녁공연)-

10.5(천자산 : 양가계,원가계) - 10.6(장가계에서 장사공항이동) - 10.7(장사출발~인천도착) 

 

천자산 자연보호구내에 십리화랑 유람을 합니다.ㅎㅎ

셔틀버스로 모노레일 타는 곳까지 이동해서

 모노레인을 타고 왕복1시간정도

이동하며 멋진 기암절곡을 구경합니다.

 

 

모노레일 티켓구입하는 곳이네요~~

 

 

 

여기서도 줄서기를 합니다. 잠간 줄 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ㅎㅎ

모노레일을 타고 움직이며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모처럼 풍경을 즐기는 기분이랄까??

ㅋㅋ,, 그동안 너무 분주하게 옮겨다녀야 했기에....즐길 여유가 없었답니다.

 

 

 

 

 

 

 

 

 

 

카메라만 얼굴돌리던 아이가 지쳤어요~~ㅋㅋ

얼굴도 돌리지 않고 무표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쳐다 봤네요. 

사실 한바퀴 돌아 보라고 했는데 모노레일 내리자마자 자리잡고 앉았더랬습니다.ㅎㅎ

 

셔틀버스 이동중 보이는 물가...

 

 

 

 

 

 

 

새벽엔 줄설때 불빛만 보였던 전자산 자연보호구 입구...

이 건물로 입장을 했습니다.

 

 

 

 

 

 

황룡동굴

 

 

 

 

지하 4층의 엄청 난 규모의 동굴...

실내에서 배도 타고, 180억 보험에 가입되었다는 종류석도 있고,,, 규모가 대단해요~~ 

 

 

 

 

 

 

 

 

 

 

 

 

 

 

 

 

차창으로 보이는 풍경

 

 

 

보봉호입구

 

 

 

 

 

배를 타고 지나가면 토가족 청년이 나와서 노래를 불러줍니다.

 

 

 

 

배에서도 토가족 처녀가 노랠 불러주고...

 

 

 

 

배가 지나갈때 토가족 처녀도 노랠 불러주고요.

 

 

배안에서 여행객들끼리의 작은 노래잔치도 열렸습니다. ㅠㅠ,, 이런 것 정말 싫어하는데...

 

 

 

 

 무한리필의 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이 워낙 한국스러워서 외국나온 기분이 전혀 들지 않은 여행....ㅎㅎ

사이좋은 세자매들과 함께 1조로 매번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