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전라남북

[순천& 보성]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보성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4. 7. 16. 14:13

 




 [순천& 보성] 보성 녹차밭 대한다원//보성 가볼만한곳

 

 

7월12일 ~14일

순천만자연생태공원 - 순천만정원 낙안읍성(숙박) - 선암사, 송광사 벌교 태백산맥문학관 - 보성리조트(숙박) - 대한다원 녹차밭

 

여행 삼일째~~

지난 저녁 벌교에서 보성리조트로 넘어와서 잠을 잤습니다.

그리고 이른아침... 우린 녹차밭을 찾아 갑니다.

 

대한다원

와~~  6시 30분 이른시간이라 매표하는 분이 안 계실 줄 알았는데 계시네요.

2000원씩 입장료를 내고 보성 대한다원에 들어갑니다. 

전에 왔을때는 입장료가 없었는데...그때는 옛날이 되네요.ㅎㅎ

 

 

 

대한다원

 

 

대한다원

전남 보성군 보성읍 061-852-2593 

 

 

 

대한다원 입구

 

 

 

 

 

 

 

 

 

 

 

 

 

 

 

 

 

 

 

 

 

 

 

 

 

녹차밭과 사람들....^^

 

 

 

 

 

 

 

 

 

 

제주도에 오! 설록 넓은 차밭을 다녀 온지라 그 방대함과 비교하고 실망할까 신경쓰였는데

 친구가 오!설록보다 대한다원이 더 좋다고 하네요. 다행다행...

사실 실망할까 은근히 신경쓰였거든요.ㅎㅎ

 

 

녹차밭에서 내려오면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고 좋은 녹차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기가 우리가 묵었던 보성리즈트예요.

아침밥도 안 먹고 일찌감치 나가

 녹차밭에서 한참 놀다가 다시 리조트로 돌아옵니다.

 

 

 

 

 

 

보성리조트

 전남 보성군 보성읍  061-852-2600

 

 

 

 

 

 사실 이른 아침에 먹으려고 준비 해 놓았던 햇반...

저는 햇반을 처음 먹어 봅니다. 맛있네요~~^^

그리고 처음으로 돈 주고 구입한 김치와 라면, 그

동안 먹으며 다니다 남은 빵이랑 과일을 처리(?)합니다. 

이젠 밥 해 먹는 것 보다 라면이 더 큰 몫을 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때로 식사도 되고 반찬 몫도 하고...^^

 

 

 

이렇게 즐거운 삼일이 지나고 집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집밥이 제일 맛있다는 친구와

 집밥을 해 먹었습니다.

.

.

.

.

집이 좋긴 해요.

돌아 올 집이 있어서 우린 기꺼이 떠날 수 있는 겁니다.^^

 

 

 

낙안읍성민속마을 둘러보기

(사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