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제주도

[제주] 제주 성내교회,, 낯선 제주에서 반가운 님을 만나다.

날 사랑하심 2012. 8. 20. 11:42

 

 공항에 있을때 우리가 묵을 호텔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죄송하지만 하룻밤만 다른 호텔에서 묵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더 좋은 호텔로 모실테니 양해 부탁한다고...우린 그러마 했지요.

그리고 이곳이 우리가 묵을 호텔.. 

 

 

 

호텔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깥모습

 

 

 짐을 던져 놓고 더 어두워지기 전에 바닷가 산책을 나섰습니다. 

 

 

멀리 교회가 보이는데 건물이 특이해요.

수요일인데 예배시간은 늦었지만 가보자,, 해서 가까이 가봅니다.

제주도 성내교회네요.

 

 

늦은 탓에 설교시간이 거의 끝나갑니다.

ㅋㅋ,, 안면몰수하고 사진도 한 컷 찍습니다.

 

 

주보(예배순서안내)를 살펴보다가 낯익은 이름을 발견한 친구..

그분 이름이 이 분 맞지? 하는데 우리가 아는 분 중에 제주도에 계신 분이네요.

엥~?? 우리의 발걸음이 아는 님이 계신 교회로 온 것입니다. 

아는 님을 찾아 두리번 거리는데 바로 뒤에 계시네요.ㅋㅋ,, 방가방가..인사를 나누고

이렇게 기념사진도 찍습니다.

 

 

성내교회는 백여년이 넘은 교회인데

이 강대상도 초창기에 사용하던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백년이 넘은 강대상이네요.

 

 

일정이 맞으면 나중에 한라산 등반을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나중에 통화해요~~~^^

.

.

.

.

멀리 보이는 성내교회

 

 

 좋은 님이랑 밤바닷가 산책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