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6

한옥 레스토랑 이당 비스트로용인점 안심스테이크 친구 생일

3월 24일 친구의 생일입니다. 가족들과는 미리 생.축을 한다하니 당일에 약속을 잡았습니다. 기흥구 구성역앞 이당비스트로 용인점 안심스테이크 좋아하는 우리 한옥 좋아하는 나를 위해 검색해서 간 곳 친구가 좋아하는 스프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 친구님~ 생일축하합니다~~^^ 식전빵 안심스테이크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한번 먹어 봤으니 다음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횡성으로 가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한옥은 건물 자체가 인테리어입니다.

이천 마장면 가볼만한곳 똠팔이 본점

친구 이ㅇㅅ님께 거한 식사 대접을 받았습니다. 이천 마장면 똠팔이 본점 안성 똠팔이에 다녀왔었는데 여기가 본점이네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갈릭 랍스타버터 2인 140. 랍스타 손질을 해 주시고 토치로 불맛을 내 주시네요. 치즈가 다시 녹아서 더 맛있어요. 둘이서 다 먹을까 싶었는데 역시 넘 많았어요.ㅎ 볶은밥이랑 소세지 옥수수 빵은 남겨서 포장 해 왔습니다.ㅎ 60년의 삶 중에 26년을 지켜보며 살은 친구네요. 늘 고맙습니다. 하나님께서 축복 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친구로 강건한 모습으로 노후?를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그리고 카페 아스테리카에서 커피 마시며 본 봄꽃나무 히어리 아~ 그리고 2023년 봄에 본 야생화들 이렇게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영춘화 복수초 ..

겨울이면 가볼만한곳 원삼면 돌꽃 카페

겨울이면 한번씩 가볼만한곳 원삼면 돌꽃 카페입니다. 이번에는 커다란 극락조 안쪽으로 붉게 핀 군자란꽃이 인상적입니다. 겨울이면 초록빛 식물을 찾아 서너번 찾아오는 곳입니다. 식물들이 간직하고 있는 습기 때문에 촉촉한 기분인데요. 피부도 촉촉해지는 느낌입니다. 바깥이 회색빛일때 초록빛 잎사귀들을 보며 힐링하는 장소입니다. 이 겨울 청개구리도 보이네용~~^^ 극라조 줄기에 초록색의 청개구리 찾으셨나요? 동네에서 가볍게 동태찌개에 아.점 먹고 커피 마시러 원삼에 있는 돌꽃의 초록초록 식물원 카페 왔습니다. 서ㅂㄱ님이 밥 사서 배부르게 밥 먹고 왔는데 커피 사는 ㅁ복ㄱ님 빵까지 사서 칼로리 높이고 말았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고 마셨답니다. 다음에 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