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23.7 동유럽 체코,크로아티아등

동유럽 체코 체스키크룸로프 성과 성에서 보는 멋진뷰

날 사랑하심 2023. 7. 9. 06:59


7.6 ~ 7.17
동유럽 발칸 6국 12일
독일ㅡ체코ㅡ오스트리아ㅡ헝가리ㅡ크로아티아ㅡ 슬로베니아 ㅡ독일

전기사용이 한국과 동일해요~

세째날,
동유럽 체코에서 두번째로 큰 성
체스키크룸로프 성에 갔습니다.

체스키크룸로프 성으로 이동하는 동안
보이는 풍경



사실 프라하성에서 내려다 보는
프라하의 전경보다
아기자기하고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가 갈 곳 안내도



체스키크룸로프 성의 울퉁불퉁한 벽이
사실은 그림입니다~^^
그림으로 그린 가짜 창문도 있었는데
옆에 있는 진짜 창문이랑 똑 같았어요.
ㅋㅋ 이렇게 기억 나는데
사진 찍을 걸 그랬네요.^^



사진 오른쪽에 음식점 보고
저런데서 밥 먹고 한가하게 앉아 있고 싶다고
얘기했는데 그쪽에서 점심먹었습니다.^^



줄서서 사 먹은 젤라또~^^



도둑의 다리
동전을 받고 아리랑과 애모를 연주했습니다.



점심먹으러 가는 골목과 점심식사~



체코 정통 등갈비요리
보헤미안 립스



이제 오스트리아 빈(비엔나)로 이동합니다.
독일부터 보이는 것이
보리밭과 옥수수밭이 전부인데
농부가 일하는 모습은 처음봤습니다.



오늘 저녁은 비빔밥 입니다.
아직 밥 생각이 나지 않았지만
맛있었습니다.



어제 바쁘게 지낸 덕에
오늘 저녁에 음악회 공연만 갔다가
일찍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