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강원도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간현관광단지 출렁다리 울렁다리

날 사랑하심 2023. 6. 3. 08:58


단체가 움직이면 인솔자가 아닐 경우
좋은점이 많습니다.
계획에 따라 움직이면 되고
먹을 거 챙겨주면 맛있게 먹으며
즐기면 되지요.

그렇게 다녀 온 강원도 원주
간현관광단지에 출렁다리, 울렁다리..
사실 몇년 전부터 벼르던 곳 중 한 곳이라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거하고 럭셔리한 버스 조식~~^^
준비팀이 맛있는 곳 찾아서
먼 곳에서 공수 해 왔습니다.
맛있어요~^^



티켓 끊고..
가는 날이 장날이라 오늘부터 할인 적용~~
소소한 행복이 하나 더 추가~~^^



오래 벼르던 출렁다리..
생각보다 전 과정이 무서웠어요.
중국의 장가계 잔도보다 더 쫄았었어요.
스포..
다리와 길 모두가 아래 구멍이 숭숭났어요.
사진 없네..ㅋㅋ
난 뚫힌 길을 무서워하는 거로.

친구랑 오려고 했었는데
  친구는 무섭다고 포기 했을것 같애요.ㅋ
그런데 왜 다들 안 무서워하지요?

  

어쨌든 씩씩한 척 다 건너고



겁내던 분도 다 건너고..



아래 사진 뚫힌 길..
3km중 2km정도가 저런 길...ㅋㅋ



티켓 할인 받은 것으로
소소한 행복 두번째 추가...
막걸리와 메일전병 먹었는데
여기 전병도 맛있어요.
조만간 원주 전병 먹으러 또 가야 할 듯~~^^



그리고 거한 점심..
"장군본가"



우리 테이블에 멋진 일행이
네 조각씩 구워서
한조각씩 나누어 주었어요.
그 분께 주님의 평화가 있기를..ㅎ


고기보다 후식으로 먹은
감자옹심이랑 산채밥도 맛있었는데
ㅠㅠ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즐거운 하루~~
6월1일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