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그림정원

날 사랑하심 2023. 5. 31. 17:04



[원주] 가볼만한곳 그림정원

마거리트, 마가렛
샤스타데이지가 한창인 계절입니다.
인터넷 검색하다가
원주 가볼만한곳 그림정원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곳에 갈 생각이었는데
샤스타데이지는 지금이라야 볼 수 있으니
급 변경했어요~~~^^

그래서 다녀 온 곳..



이곳은 사진을 찍어야 하고
찍혀야 하는 곳이라
인물 사진 투척 해 봅니다.ㅋㅋ
나중에 후회되면
비공개 전환 하기로.
해요. ㅎㅎ



커피를 주문하면
손목띠를 줍니다.
모범생 우리들은 착실하게 손목에
매고 다녔어요~ㅎ



사진 찍으려고 옷을 챙겨 입고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다음 블로그 장점 하나...
사진을 늘려서 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인물 사진은 그게 장점입니다.



가벼운 산책에는
샤랄라하게 입는 거 좋아해서
어쩌다보니 일부러  챙겨 입은 것 같이  되었어요~^^



찾아 간 맛집이 대체휴무일이라고 쉬네요.ㅠ
여긴 다음으로 미루고....
원주 중앙시장, 자유시장돌아 다녔습니다.

자유시장에 신혼부부/칭구가 맛집이라는데
신혼부부집은 줄이 너무 길어서
우리는 칭구네로 갔어요.



중앙시장 메밀전병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