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내맘대로캘리

삼성갤럭시 노트9 s펜으로 쓰는 캘리그라피

날 사랑하심 2019. 6. 5. 09:30



ㅎㅎ,, 삼성갤럭시 노트9 구입한지 오래 되었는데

 s펜으로 사용할 일이 별로 없더라는....

요즘 캘리그라피 글씨 연습하는데

캘리펜이 비싸서... ㅋㅋㅋ 조금만 써도 다 닳아요.

글씨모양은 매직으로 연습 하는데

매직도 금방 닳더라는...

그러다가 스마트폰 s펜을 사용하게 되었어요.ㅋㅋㅋ

사실 눈이 안 좋아서 스마트폰 오래 들여다보면 안되지만

하루저녁 만지작거리다가 작품?? 몇개 건졌어요.ㅋㅋ

아~ 그리고 동생 생일이라고 해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문구 날려줬어요.ㅋㅋㅋ


캘리그라피 문구 찾아 다니시는 분

참고하세요~~^^

.

.

.

20190604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사랑해요




빠른 쾌유를 기도합니다


니가 있어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