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내맘대로캘리

내 맘대로 캘리그라피/캘리그라피 문구

날 사랑하심 2019. 6. 4. 17:09



그야말로 내 맘대로 캘리~~ 입니다.

옆에 동료가 캘리그라피를 배우겠다고 시작하시길래

그냥 혼자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벌써 선물이나 축하봉투 줄때

꽤 여러번 사용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현실적으로 사용 가능한 문구 검색 해 보곤하는데

다른 분의 검색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가끔 올려 볼께요~~^^

 


가끔 글씨체 연습하기...

켈리펜이 아까워서

글씨체연습은 매직으로 하고 있어요.ㅋㅋㅋ 






 



인사해야 할 어른이 계셔서

향수 선물드리며..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문구 연습.

연습후 제일 맘에 든 걸로 사용했어요.

사진은 버리려고 했던 연습용...ㅎㅎ


1.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어버이날에 엄마에게 용돈드리며

봉투에 감사인사...

연습후 제일 맘에 든 걸로 사용했는데

최종문구는 어버이은혜 고맙습니다,, 입니다.

사진은 연습용...

다음엔 직접 드린 것도 사진찍어 볼께요.ㅎㅎ

2. 어버이은혜 고맙습니다.











다른사람들의 캘리그라피 연습문구를 보며

응용하게 되기에 부족하지만

직접 사용한 문구 남겨 봅니다.^^

아쉬움이 있어요. S자 글씨가 ㅅ을 의미하니 

S를 ㅅ으로 사용해야 했어요.

그래도 받는 님이 오~ 하고 기분 좋아했답니다.ㅋㅋ

하긴 글씨 칭찬보다 봉투 안에 있는 것이 좋아서 하는 칭찬일 수도 있어요.   

3. 서른두번째 생일을 축하해.






결혼봉투에도 캘리그라피 글씨로

축 결혼을 써서 사용했었는데

괜찮더라구요요~~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사용 해 보기로 했어요.

가끔 보여드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