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충청남북

5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세계꽃축제(튜울립)

날 사랑하심 2019. 5. 7. 15:07



 5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세계꽃축제(튜울립)


안면도 꽃지해안공원에 세계꽃축제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오래전이지만 이곳 튜울립축제에 왔었고

어찌어찌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은 여러번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큰 기대는 안하고 왔는데

역시 규모가 엄청나게 크네요.ㅎㅎ


한참을 머물며

산책하고 먹고 쉬고

지인의 지인과 함께 근처 백사항에 가서 회 떠다가

지인의 지인이 묵는 펜션에서 먹고 왔습니다.ㅋㅋ

이렇게도 움직여 보네요.


성격이 분명한 편이라

전체적인 계획을 알고 움직여야 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누구랑 가는 것도 중요하고

어디를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러주는 사람의 마음이 고마우니

 함께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불러주면(조금 더 솔직히 말하면 놀아준다고 하면...ㅎㅎ)

따라 나서려고 노력합니다.


쬐끔 편하지 않은 자리에

생각보다 긴 시간었지만

튜울립꽃 시~일~컷 보고 왔습니다.^^








루피너스~ 이름 외워보자요~^^






디기탈리스

























아네모네







엄청나게 큰 튜울립 카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