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나의 맛집 나고야 초밥 ~ 양지에서 뭘 먹을까 고민한다면..

날 사랑하심 2018. 11. 28. 13:44


나의 맛집 나고야 ~

양지에서 뭘 먹을까 고민한다면..


클클클....

내가 가는 집은 블로그에 소문나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 안하는데...

결국 사진을 찍고 말았어요.ㅠㅠ


개운하고 단백한 음식 좋아하는 친구랑

즐겨 찾는 초밥집으로

요즘 흔히 사용하는 소스들을 사용하지 않아서

즐겨 찾는 곳입니다.


얼마전 이전을 해서 접근성이 더 좋아졌는데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올까봐 걱정하며...ㅋㅋㅋ

양지면사무소앞에 있는 나고야 초밥집에서

좋은 친구랑 저녁을 먹었습니다.

우동과 함께 간단하게 먹기 아주 좋은 곳이야요.





연어회정식 & 모듬회정식 주문했어요.

정식 =  초밥 + 작은 우동이 나옵니다.









다음에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