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솔솔우동 용인대장금파크 근처 맛집 & 알렉스더커피

날 사랑하심 2018. 7. 2. 17:54





용인대장금파크/한택식물원 근처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솔솔우동 포스팅 보시고 참고하세요~~^^


솔솔우동이 생기고 반응이 어떤지 예의주시하고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블로그에 반응도 좋고

 그쪽으로 지나가다가 봤는데

주차장에 차가 엄청 많더라구요.

가보기로 했어요~~^^


음식점은 잘 되는 곳이

재료도 싱싱하고 맛있잖아요~~

제가 맛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는

안 가는 편입니다.ㅎㅎ




솔솔우동의 메뉴 맛보기...

 닭다리튀김이 있는 우동, 간장게장밥, 연어샐러드

넷이서 세개 주문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요.

우동에 빵이 많이 나와서 양이 충분하더라구요`~^^





솔솔우동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들판~~

비 오는 날이라 사람도 없고 좋아용~~^^







메뉴 하나씩 보기 ...

연어샐러드와 푸짐한 빵










심심하고 맛있는 간장게장과 새우장






닭다리가 하나가 통채로 올라가 있는 우동








솔솔우동 식사후 1층에서

 후식으로  뻥튀기와 망고스무디 먹을 수 있는데

알렉스더커피 못 가봤다는 님이 있어서

알렉스터커피로 갔어요~~


솔솔우동 관심 있으시다면 위치는 요기~요~^^








비 오는 날에 알렉스더커피 외관





이곳에서 맛있는 티라미슈?가 없더라구요...그래서 당큰케익...










저녁에 커피는 못 마셔서... 이 차 맛있더라구요~






앱 이용해서 사진찍기 놀이하기..

다른님들 아웃포커싱 했는데

모르는 사람은 몰라도 아는 사람은 알것 같애요~~^^

훗날 누구랑 같는지 기억하려면 이 정도는 올려놔야해요~~ㅎㅎ




알렉스더커피가 궁금하시면 위치가 요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