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강원도

[평창 맛집] 방림송어횟집

날 사랑하심 2018. 5. 14. 11:10



[평창 맛집] 방림송어횟집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걸으며 행복했는데...

배가 고파요~~^^

월정사에서 방림송어횟집까지는 50여분이 넘게 걸린다는데...

그래도 계획했던대로 가기로 했어요.


방림송어횟집은 예전에 자주 갔던 곳이고

함께 갔던 적도 있어서

옛이야기 하며 송어회를 먹을 수

있을테니까요...ㅎㅎ


배고파~를 외치며 찾아 간 방림송어횟집...^^

.

.

.

.


예쁜 송어회~







예전에 냇가를 건넜던 정겨운 다리






예전보다 건물을 새로 지으셨더라구요.  






예전에 이 바위근처 야외자리에서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서 주위 스캔부터 하고 식당으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배가 고팠던지라 이 튀긴건빵이 엄청 맛있게 먹었다는....ㅋㅋㅋ






그리고 두둥...예쁜 송어회









아~ 이후에는 먹느라 바빠서 매운탕 사진 없네요.ㅠㅠ

하여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