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 재래시장 오성만두집

날 사랑하심 2016. 10. 24. 17:19


 용인 재래시장 오성만두


ㅋㅋ,, 김치만두를 좋아하는 나~~

30년전부터 다니고 있는 용인 재래시장안에 오성만두집...

만두맛이 우리가족이 딱 좋아하는 맛인지라

아직까지 단골입니다.


이삼년 전 주인이 바뀌어서 맛이 달라질까봐 아쉬웠는데

새로운 주인이 만드는 만두도 맛있어요.


요즘은 맛있는 것 찾아 먹으러 다니는 시절이다보니

오성만두집도 그 앞에 선비만두집도 줄서는 사람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ㅋㅋ,, 사실 내가 다니는 집은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진심....ㅋㅋ


오성만두는  혼자서 찾아가서도 먹고 오는 집...

김치만두국 한그릇 먹고

김치만두 2인분 사가지고 집에 왔는데...

집에 오자 마자 야금야금 만두 주어 먹다보니

 1인분 다 먹었다는...ㅎㅎ

맛있는 만두 쌓아두고 있자니 행복~~~^^


고기 들어가지 않은 김치만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니 저와 입맛이 같은 분이라면 맛있을거예요.ㅋㅋ

사진 버리기 아까워서 포스팅!!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133-51

031-335-4757

오성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