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백암장날 영양분식 칼국수

날 사랑하심 2016. 8. 26. 15:13


가는 날이 장날이네요.ㅎㅎ

용인시 백암면에 손만두 손칼국수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백암은 순대가 유명한데...ㅋㅋ 


가는 날이 장날이네요...

멀찌감치 주차를 하고

시장안에 있는 "영양분식"으로 걸어갔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려고 인터넷검색을 하니

전화번호가 없어용...

그렇다면 저라도 남겨야겠지요??ㅋㅋ

그래서 전화번호 남겨요.


영양분식

031 - 333 - 6026

백암면 백암리 458-1



허름하고 깔끔해 뵈지 않지만

장터분위기가 납니다.

 다들 맛있다 하고

게다가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기대합니다.

식사가 끝난자리 치워지기도 전에

자리를 배정받고...ㅋㅋ

음식 먹은 뒷모습은 언제나 예쁘지 않은데

그것을 봐야해서 아쉽고

대충 치워진 곳에 앉아 

행주질하는 것 보고 앉아 먹자니...

기분이 쬐끔 거시기해요.


앉아서 잠시 기다리니 나온 음식...

칼만두국...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국물이 달아요~~^^

 칼국수맛은 good~~

직접 만든 만두에

고기가 들어가서 고기맛과 냄새가 살짝 느껴져요.

고기 넣지 않은 김치만두만 먹는지라

다음엔 칼국수를 먹겠습니다.ㅎ

음식값은 다른곳보다 저렴합니다.

칼국수 5,000원

칼만두, 만두국,비빔국수,묵밥 6,000원

일부러 찾아가지는 않을 거구요.

근처가게 되면 또 먹을 생각은 있습니다.^^



칼만두국







가는 날이 장날이었으니 장구경도 합니다.

모처럼 작은 시골장 구경하니 정겹습니다.

6일, 1일이 백암 장날인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