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6.7 사할린

사할린 안톤체홉 박물관 & 재래시장 & 리조트 전망대

날 사랑하심 2016. 8. 5. 16:56

 

 

매가 팰리스호텔의 귀리죽...맛 있어요.

아침을 먹지 않고 지낸지 오래라서 아침이 먹히지 않아요.

조식은 죽이나 계란찜을 조금 먹는 정도...

시내 돌아다니다 배고파서 길거리 빵 사 먹었지요.ㅎㅎ

 

 

 

 

kbs, mbc, sbs 방송이 실시간 잡히는 TV...

 

 

 

 

 

안톤체홉 박물관

 

 

 

 

 

 

 

 

 

 

 

 

 

 

 

 

 

재래시장 돌아다니다 길거리 빵 사 먹은 곳.. 맛있었어요.

안 맛 있는 거는 뭐얌??  

사진에는 없는데 재래시장에서 러시아스타일 모피모자 샀어요~~

다 잘 어울린다고....ㅋㅋ..

식구들도 잘 어울린다고... 겨울 기다립니다.^^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리조트 전망대에 올라갑니다.

비가 내리고 안개가 점점 짙어지더니 올라갈 때 보이던 도시가 안개속으로 사라졌어요~~ㅋㅋ

 

 

 

 

 

 

 

 

 

 

 

가가린 호텔에서의 점심...

나중에 가가린 호텔에서도 묵을 겁니다.^^

아까 먹은 빵 땜시 요 만큼만 먹고... 돈 아까운 생각이 드는....

 

 

 

 

올가언니가 맛있는 집에서 사왔다는 빵이랑 커피를

가가린호텔 커피숖에서 먹어주고....

 

 

 

 

 

 

 

저녁은 재래시장 돌아 다니며 산 것들로 호텔에서 먹기로 하고 이른 귀가....

훈제연어 썰어 먹으려고 칼이랑, 가위도 샀어요.ㅎㅎ

 

 

 

 

 

 

 

 

 

 

 

배도 부르고 일찍 호텔에 들어왔으니 공원을 걸어줘야죠?

 

 

 

 

 

 

 

 

호텔에서의 저녁 준비.... 훈제연어 예쁘게 회뜨고...

 

 

 

 

 

살림하는 아줌마들이랑 그럴 듯하게 한상 차려 내는 것 어렵지 않아요~~

푸짐하지요? 그루지야산 화이트와인까지 준비되어서 분위기가 Goo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