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맛있는 유바정식 먹었어요/용인 양지 맛집 교동두부

날 사랑하심 2015. 2. 6. 14:09

 

 맛있는 유바정식 먹었어요/용인 양지 맛집 교동두부

 


유바정식이라는 것 처음 먹어 봤어요.

그러고 보니 일본 다녀 오신분들은 많이 드셔 보신 것 같던데...

우리나라에는 유바요리가 거의 없나보네요.ㅎ~~

일본까지 가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유바정식을 먹어 봅니다.ㅎㅎ

일본가면 유바정식 먹어봐야겠어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아시아나c.c 가는 길에 교동두부(구.토담두부)...

새롭게 단장을 하고 새로운 메뉴가 생겼어요. 

 

 

제가 먹은 유바정식.....^^

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용~~~

 

이렇게 한상이 차려집니다.

 

 

 

 

이건 유바튀김이예요.

먹는 순간 느낌...

따듯하고

아주 부드럽게 파삭~한 느낌이 나더니

고소한....그 어떤 튀김보다 맛있었습니다. ^^

더 달라고 하지 마세요... 다른것 먹다보면 배 불러요.ㅎㅎ

 

 

새콤달콤 하거나 고소한 땅콩소스에 담긴 유바....

저는 왼쪽의 새콤달콤한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두부소스가 들어 간 샐러드예요.

샐러드 좋아하지 않는데...ㅋㅋㅋ 이건 맛 있어요.

 

 

참나무 향이 많이 나는 훈제포크 ,, 새우젓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ㅋㅋ

 

 

상에 차려진 것 먹는 동안 가열한 콩물?? 두유??에 막이 생기네요.

이게 단백질막이고 유바랍니다~~ㅎㅎ

이거 건져서 소스에 묻혀 먹으면 되요~~

 

 

 

 

유바 건져 먹고 나면 그 다음 요리가 나옵니다.

 버터에 볶은 양파래요. 당면이랑 채소를 콩물(두유)에 넣어서 끓여 먹어요. 

클클클,,, 느끼한 것 못 견디는 제가 김치 좀 달라고 했더니 볶은 김치 주셨어요. 감사합니당~~~

 

 

 

 

 

엥??? 어느새 요만큼 먹다보니

든든한 느낌이 드네요.

 콩요리가 포만감이 이렇게 높은가요??.

저 일찍 배부른 것 싫어요. 많이 먹는 것 좋아하는뎅...ㅋㄷㅋㄷ

밥을 먹어 줘야죵~~

 

먹노라면 10가지 곡물이 들어갔다는 보약밥이랑 나물반찬이 나옵니다.

ㅠㅠ,, 잡곡밥 싫어하는뎅...

주인께서 쌀밥 달라고 하면 주시겠다고 하는데

 몸에 좋다하는 보약밥이라 하니 그냥 먹기로 해요~~~ 

 

 

 

 

이런 명함 사진이 흐리게 나왔네요.

그래도 전번 보입니다.

031-321-3332

 

일본에서 유바정식 드셔보신 분, 비교 해 보러 가 보세요.

저는 이 다음에 일본가서 먹어 보게 되면 그때 비교 하는 걸로~~~^^

처음 먹은 음식인지라 먹을때는

 고소함이 넘 강조 되어서 느끼하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용~~^^

 

 

 

 

 

저는 새로운 요리 도전하는 편이 아니고

 누가 맛있다고 해야 가는 사람인지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애요.

무난 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음으로 미루시고  

특별한 요리나 새로운 요리 도전 해 보시는 분들께 권합니다.

제가 볼 때 한번 가 볼만한곳 인 것 같습니다.^^

 

아~~참,  이곳 저녁식사는 하루전에 예약한 사람만 받는다고 합니다.

헐~~ 엄청 용감하고 대단한 분들이시죠??ㅠㅠ 

 

 

토담두부 쥔장님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있으시네요. 

더 궁금하신 분은 아래 주소 클릭 해 보시고 참고 하세요~~ㅎㅎ↓

 

 

유바정식

http://blog.daum.net/leehojin4528/169

 

 

손두부정식

http://blog.daum.net/leehojin4528/168

 

 

 

용인 양지 교동두부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대로 37
(우) 17158(지번) 양지면 양지리 451-1
전화번호
031-321-3332
홈페이지
http://blog.daum.net/leehojin4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