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기도

[용인농촌테마파크] 용인농촌테마파크 해바라기//용인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4. 7. 24. 15:37

[용인농촌테마파크] 용인농촌테마파크 해바라기//용인가볼만한곳

 

 

용인농촌테마파크 꽃과바람의 정원에

해바라기가 한창입니다.

 

ㅎㅎ,, 해바라기를 보니 얼굴에 미소가 저절로 납니다.

왜 그럴까요?

걍~~ 왠지 웃어야 할 것 같은 색깔과 모양...

환한 햇님이 생각나고

이 꽃 앞에서는 환하게 웃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ㅋㅋ,, 둥그런 해바라기꽃을 여러개 올리면

그 마음이 더 해져서 한참을 웃으셔야겠지요?

해바라기꽃 보시고 웃으세요~~

그리고 행복하세요~~~

 

근데 저만 이럴까요?

님도 저와 같은 생각이 드시나요???^^

 

 

 

 

 

 

 

 

 

 

 

 

 

 

 

 

 

 

 

 

용인농촌테마파크  http://www.yonginatc.go.kr/main.asp

 

용인농촌테마파크에는 원두막이 많아서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끼리 도시락  싸 들고 소풍가기 좋은 곳입니다.

원두막에 앉아서 맛있는 음식먹고

책을 읽거나 쉬면 아주 많이 행복할겝니다.ㅎㅎ

저는 도시락 싸 가지고는 못 가 보았고

피자 사 들고 가서

원두막에 앉아서 먹어 봤어요.^^

 

ㅋㅋ,, 만약 빈손으로 가면

다른 분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 보며

마냥 부러워 해야 한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