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4.12 대만

한지작가 양상훈님의 꿈꾸는 여인 & 타이페이 여왕의 머리(Queens Head)

날 사랑하심 2014. 12. 30. 15:57

 

 

 한지작가 양상훈님의 꿈꾸는 여인  &  타이페이 여왕의 머리(Queens Head)

 

제가 지난 12월중순에 타이페이에 예류에 다녀왔잖아요. ㅎㅎ

여행에 시작은 예류의 여왕의 머리(Queens Head)가

점점 가늘어 지고 있어 조만간 부러질 수도 있으니

보호를 해야한다(?)고 언급하는 TV프로그램을 보면서였습니다.

ㅋㅋ,, 저기 빨리 다녀와야겠네,,,로 담아 두었다가

다음 여행지로 삼았지요...

 

여왕의 머리(Queens Head)는

대만 해양국립공원에 있는  

풍화작용으로 인해 생긴 돌인데

이집트 여왕을 닮았다고 해서 이름 붙여졌답니다.

 

 

여왕의 머리(Queens Head)

정말 여왕의 머리 같지요?

 

 

 

ㅎㅎ,, 여행에 취해 미쳐 몰랐었는데

블로그 친구의 댓글을 보고

아~~항~~ 하고 깨달은 것이 있으니...

 타이페이 예류의 여왕의 머리(Queens Head)

 블친 양상훈님의 꿈꾸는 여인과 

아주 닮았다는 것입니다.

ㅎㅎ,, 양상훈작가님은 그걸 알고 계실까요? ^^

 

요즘 양상훈작가님은 블로그에 댓글달기를 막아 놓았으니

댓글로 알려 드릴 수도 없공....^^

어쩌면 양상훈작가님이 타이페이 여왕의 머리(Queens Head)에서

영감을 얻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고...ㅎㅎ

양상훈작가님께 물어보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해 졌습니다.ㅎㅎ

대나무 숲에다 대고 임금님 귀는 당나귀라고

소리 질렀던 이발사처럼...

 

 

한지작가 양상훈의 꿈꾸는 여인

http://blog.naver.com/asdysh2263/220073978442

 

(사진 퍼다 써도 된다고 허락하셨답니다~~^^)

 

 

 

타이페이 여왕의 머리(Queens Head) &  한지작가 양상훈님의 꿈꾸는 여인 

나란히 놓고 비교 해 보기...정말 닮았지요??^^

 

 

 

 ㅋㅋ,, 타이페이 여왕의 머리(Queens Head)앞에서의 인증사진..

 

 

 

 ㅎㅎ,,,  여행은 이렇게 새로운 이야기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