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4.12 대만

타이페이에서 먹은 음식

날 사랑하심 2014. 12. 19. 17:22

 

 음식 사진에서도 생각나는 순간들이 있지요.ㅎㅎ

그 자리에 있었던 나만 알 수 있는 기억과 느낌...

 

사실 길거리 음식은 먹는데 급급해서 사진 못 찍은 것 들도 있어요.ㅋㅋ

 

어느날,, 사진을 보면 지난 날들이 그리워질겁니다.^^

 

호텔 조식

 

 

 

 

 불쑥 들어간 길거리 식당

 

 

 

 

삼형제 망고빙수

 

 

삼형제 망고빙수 옆집,, 여주(?)주스.

구과수라고 했던 것 같애요.

삼형제 쥔장님은 한국말도 잘 섞으시던데

이집 쥔장님은 영어도 안 쓰시더라구요.ㅎㅎ

 

 

 

 

키키레스토랑 요리

 

 

 

 

 

 

광부마을 지우펀의 도시락

 

 

 

진과스 땅콩 아이스크림

 

 

 

천외천의 훠궈(샤브샤브)

 

 

 

라면봉지

봉투에 어린이 캐릭터를 많이 사용하기에 찍어 봤어요.

 

 

 

달지 않은 과일들

 

 

 

 

화련에서의 빵,,,더 맛있는 것도 있었는데....사진엔 없네요.

 깨가 듬뿍 묻은 둥그렇게 생긴... 이 글 설명으로 나중에 생각이 나려나???

 

 

 

아이들이 캐럭터인 봉투,,,보세요~~

 

 

 

원주민 음식점

 

 

 

 

달지 않은 오렌지(?)

 

 

화련의 티라미수

 

 

 

화련 야시장 김밥

 

 

 

 

호텔앞 길거리 음식

 

 

 

호텔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