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걸음 ♥♥/2014.12 대만

[타이페이] 타이페이 미니어처박물관(수진박물관 袖珍博物館)

날 사랑하심 2014. 12. 17. 17:58

 

 [타이페이] 타이페이 미니어처박물관(수진박물관 袖珍博物館)

 

김포공항 - 타이페이 - 화련(타이루거) - 김포공항(3박4일)

12월 13일 ~12월 16일

 

<< 자유여행 떠나기 전에 한 일 >>

1. 비행기 & 호텔 예약                                 

2. 키키레스토랑 저녁 예약                           

3. 택시투어1 예약(예류, 지우펀, 진과스, 스펀)

4. 천외천 저녁 예약 (훠궈 : 샤브샤브)            

5. 화련행 기차 예약                                    

6. 택시투어2 예약 (타이루거 : 대리석계곡)     

 

※ 타이페이 날씨는 비가 많이 오지는 않지만

비가 오락가락입니다. 모자 있는 옷이 좋아요.

 

※ 공항에서 유심칩 구입하고 전철역에서 이지카드 구입하시고

돌아 다니시면 돼요.^^

.

.

.

첫째날(12/13)

김포 - 숭산공항 - 미니어처박물관 - 점심 - 호텔 - 키키레스토랑저녁 - 고궁박물관 - 호텔

 

타이페이 자유여행갑니다.

영어 잘하는 친구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고 따라나섭니다.ㅎ~~

영어가 세계공용어 맞죠??

 

출발~~~

 12일 저녁, 기온은 떨어진다고 하고

눈이 많이 내린다고 하니 공항가는 길이 걱정스러워졌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때문에 안전한 전철을 타고 중간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우리가 사는 동네는 경전철이 있습니다.

ㅋㅋ,, 짐도 있고 새벽초행 길이고

두번이나 갈아타야 친구를 만날 수 있어서 가족에게 짐꾼(?)겸 배웅을 부탁했습니다.

와~~~~~~ 쿨하게 ok~~ 하네요.

나~~~~ very, 매우 엄청 되게 많이 thank you~~~~ 

 

덕분에 처음타는 에버라인....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기흥에서 갈아타요.

그리고 수원역 - 신길역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전철로 갈아탔습니다. 

 

 

 

 

김포공항 36번 게이트까지 도착을 해서야 한 숨 돌립니다.

늘 시간계산을 딱 맞게 해서 여유있게 움직였는데도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어요.

 

 

 

그래도 김밥이랑 커피 마실 시간은 됩니다.

 

 

 

작은 김포공항... 제 스타일이예요.

넓은 인천공항은 제 숨을 막히게 하고 기를 팍 눌러 버리는 기분...

전 작고 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이 좋아요.ㅋㅋ

 

 

 

                                     

 

 

타이페이

 

상상출판사

저자 박상용지음

 

 

준비한 타이페이 책 보고

사진 몇장 넘기니

두시간이 금방 지나고  타이페이가 내려다 보여요.

     

 

 

 

쑹산공항에 도착했네요.

멀리 101빌딩이 보이네요.ㅎㅎ

 

 

 ㅎ 

 

 

우린 자유여행//

타이페이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3G 유심칩을 구입하고

전철역에서 전철이나 버스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이지카드를 맨 먼저 구입합니다.

그리고

송산기창이라 씌여있고 숭산지창이라고 읽는 타이페이 MRT역...

며칠동안 MRT를 많이 이용하게 될겁니다.ㅎㅎ

한문이 씌여있어 한문 알고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일행중에 미니어처에 관심있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먼저 미니어처 박물관에를 갑니다.

 

미니어처박물관 수진박물관 袖珍博物館

 

 

아주 작은 것부터

세세한 것들까지 돌아 보면서

어떻게 만들었을까 신기하기는 한데 흥미는 없어요.ㅋㅋ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 다르니까요.

관심 없는 분야도 인정하고 봐 주어야 하는게

동행인으로 자격(?)이니까 기쁘게 함께 합니다.

 

 

 

 

 

 

 

 

 

 

 

 

 

 

 

 

 

 

 

박물관에서 나오다 만난 교회...저는 교회가 반가운 사람입니다.ㅎ

이 글을 읽으시는 분~~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ㅋㅋㅋ,, 박물관입구에서 1원짜리 동전 주웠어요~~

작은 돈이지만 기쁨... 열심히 땅을 보고 다니기로 해요~~^^

 

 

집- 택시 - 에버라인 -전철 -김포공항

2시간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