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상남북

[예천] 예천 고항교회& 곤충생태체험관 & 풍기자장면 철가방(중국음식)

날 사랑하심 2014. 11. 17. 14:22

 [예천] 예천 고항교회& 곤충생태체험관 & 풍기자장면 철가방(중국음식) 

 

좋은사람들이랑 예천에 다녀왔습니다.

지인분이 예천에 집을 지으시고

감나무를 심으셨는데 관수시설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ㅋㅋ,, 관수시설하는데 손이 많이 필요하다고 해서

도우미로 1박2일 여행이 계획되었습니다.

다~~~ 좋았는데....그 중

 

 

 << 제일 좋았던... >>

고항교회를 만난 것...

저는 여행중에 옛모습을 지닌 작은교회를 만나면

아주 많이 행복합니다.

지인분은 곤충생태체험관을 데리고 갔는데

저는 바로 옆에 있는 고항교회에 푹 빠졌습니다.

옆에서 콩타작하시는 목사님께 인사하고

교회문이 열렸나 말을 건네고 고항교회에 들어가

기도하고 헌금도 드리고 왔습니다. 

고항교회가 오래동안 하나님의 교회로

많은 사람들에게 평안과 은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예천곤충생태체험관

문 닫을 시간이라 일행중 일부는 관람을 하고

고항교회에 다녀온 우리는 건물구경만 합니다.ㅎ

 

 

 

 

 

 

 

 

 

 

 

 

 

 

<< 두번째로 좋았던... >>

 

풍기 자장면집 철가방... 전화 636-2321

풍기 농협마트 근처

 

 

저녁먹을 계획이 있었는데도

 새참으로 부침개를 엄청 맛있게 먹었던터라 밥 생각이 전혀 없던 나...

배부르다고 하면서도 저녁을 먹어야 해서

간단하게 먹기로 하고 찾아간 중국집... 철가방...

 

 

엥??? 서비스로 군만두부터 나오네요.

ㅎㅎㅎ,, 포기할 수 없는 군만두 하나 먹습니다..

제가 워낙 튀김요리 좋아하는지라 맛있어요.

전국어디나 똑 같은 맛.....^^

 

 

 

그리고 중국음식먹으면서 빠지면 안되는 탕수육...

사과가 많이 나오는 풍기라서 인지 탕수육에 사과가 보입니다.

ㅋㅋ,, 배부르다고 했지만 탕수육도 안 먹을 수는 없지요.

ㅎ~~ 맛있어요~~ 전국 통일의 맛....

 

 

 

그리고 간짜장... 중국집 맛의 기준은 자장면이죠?

ㅋㅋ,, 이것도 한입 먹어 봅니다.

오잉?? 맛있어요.

전국에서 먹어 볼 수 있는 맛이지만...

다음에도 먹고 싶은....

 

 

 

 

글구 제가 좋아하는 짬뽕....

개운하고 칼칼하니 맛있어요~~~

배 불러서 도저히 먹을 수 없어서

아~~ 이거 거의 다 남기고 왔는데....

남기면서 나중에 남긴 것 아까와 할 것 같다고 하면서 남겼는데....

맛있는데 넘 배불러서 남기고 간다고 죄송하다는 인사까지하고 왔지요.

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

이 짬뽕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국물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안 좋아할 수도 있는데

담백하고 개운한 것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예요.

ㅋㅋ,, 중국음식이 거의 비슷하기는 하지만

거기는 안 가야지 하는 맛이 아니라

풍기가면 또 가봐야지 하는 맛....입니다.ㅎㅎ

 

 

 

 

<< 0 순위로 좋았던....>>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시간...

파노라마 사진 찍으면서 한참 웃고 행복했습니다.

 

 

 

 

 

 

 

 

 

 

 

 

 

 

 

 

 

 

 

 

 

운전석 옆자리에 앉아 풍기를 많이 지나다녔습니다.

그때는 먼 줄 몰랐던 곳인데

운전을 하고나니 상당히 먼곳이라 느껴지네요.ㅠㅠ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했던지라

또 가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예천에 간다고 갔는데

알고보니 풍기를 지나 가더라구요.

풍기에는 먹거리랑 가 볼 곳이 많은데

일행과 목적이 있어서 그냥 왔습니다.

다시 가 봐야 할 곳으로 적어둡니다.

풍기 정도넛도 먹고, 인삼튀김도 먹고

풍기인견 구경도 해야 하는 곳으로....ㅎㅎ 

아~~ 철가방자장면도 먹을 것 같애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사진속에 모든 님들이

주안에서 평안하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