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걸음 ♥♥/경상남북

[상주가볼만한곳] 상주 야영장 솔숲 보라빛 맥문동길~~**

날 사랑하심 2012. 9. 3. 12:00

 

[상주가볼만한곳] 상주 야영장 솔숲 보라빛 맥문동길~~**

 

 

ㅋㅋ,, 제가 이쁜길을 좋아하잖아요~~

상주 야영장 맞은편 솔숲에 피어있는

 맥문동꽃밭에도 이쁜 길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실 그리 넓지 않은 공간이긴 하지만 그 길을 찍고 또 찍었습니다.

ㅋㅋ,, 맥문동의 이쁜길도 제가 찍은 사진인지라 버리지 못하고 다 올립니다.

 

다시 말하지만 직접 보는 것이 사진을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멋집니다.

ㅋㅋ,, 이 길 걷고 싶으시지요?

저는 이 길을 걸었답니다.

ㅎㅎ,, 지금 생각해도 아주 많이 행복합니다.

 

저랑 같이 걸어 보세요~~~^^

 

 

 

 

 

 

 

 

 

 

 

 

 

 

 

 

 

 

 

 

 

 

 

 

 

 

 

 

 

 

 

 

 

 

 

 

 

상주학생야영장 맞은편에 솔숲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