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일상

8월 무더운 여름의 일상

날 사랑하심 2023. 8. 22. 16:26


8. 6 주일 저녁
요리 잘 하는 님의 솜씨~
요즘엔 집밥 얻어 먹기 쉽지 않은데
ㅅㅎㅇ님은 집에서 음식 만들어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덕분에 맛있는 것 때때로
잘 먹습니다.



8.8 화
외국여행 가는 친구 ㅁㅂㄱ
여행 잘 다녀오라고 인사하며
얼굴을 보며 나고야에서 저녁 먹었어요.



8. 10 목
요즘 일터에서 만나는 분이
방울토마토를 주셔서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어 먹었습니다.
오랫만에 음식 만들었어요.ㅋㅋ





8월은 병원 드나드느라 바쁩니다.ㅠ
간 수치가 안 좋아 추적 중이었는데
조직검사를  받아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ㅠ
8.2 추적 검사 및 사전검사
8.11 사전검사 결과보고
조직검사 날 잡기
8.16  조직검사
조직검사하는 거 견딜만 했는데
6시간 같은 자세로 누워 있는 거랑
하루종일 굶고 했더니
체력이 바닥났습니다.

요즘  기력  회복중...ㅠ


8.19 토
아이가  장어 사 주었는데
먹는 일도 힘들었다는...ㅠ


8.20 주일저녁
얼굴 본지 오래 되어서
만날때가 되었다고 하시는데
어렵게 날 잡아서 밥 사신 ㅇㅁㅇ님.
아내의 생일이 얼마 안 남았답니다.
오 ~~훌륭한 남편~~^^



커피 로스팅까지 직접하시는지라
2차 카페대신
직접 내린 커피를 먹었습니다.



8.21 월
여행 다녀 온 친구가
김밥 싸서 불렀어요~~^^
맛있게 먹고 챙겨 주는 것 들고 왔답니다.
친구 김밥 참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