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삼미당 감자전에 막국수

날 사랑하심 2023. 7. 27. 10:23



용인 처인구 맛집 삼미당
감자전에 막국수

가끔 가는집
퇴근길.. 비가 무섭게 내려서
잠간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다가
비 오는 날에는 파전인데..
얘기하다가 삼미당 생각이 났습니다.



마침 그쪽에서 퇴근 하려던 길이니..

바삭하고 맛있는 감자전에



곱배기 막국수 주문해서 둘이 먹었는데



감자전 두 조각 남았어요.ㅠ
많이 먹으며 행복해야하는데
조금 먹어도 배 부르네요.ㅋㅋ



게다가 같이 간 님이
사 준 거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가 사려고 했는데...
테이블에서 패드로 주문하는 거
아직도 익숙하지 않아서
선수를 놓쳤습니다.ㅋㅋ
언제 익숙해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