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2021.06.09 양지 수제버거 찾으신다면 고메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21. 11. 23. 16:56

 

2021.06.09

 

양지에서 수제버거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고메~~^^

 

 

수제버거집에 갔다가

고메이야기 나오고

그래서 옛날 사진 찾아보고...  

ㅋㅋㅋ 포스팅 안했었는데

카톡에 올렸던 사진 보니

갑자기 올리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부활한 사진....ㅋㅋ

카톡에서 오래되어서 저장은 안되고

캡쳐한 사진이라 흐려요~~^^

 

지난 초여름의 어느날이

기록되었습니다.ㅋㅋ

.

.

단톡지인 고메에서 수제버거 먹었다고

사진 올렸길래
점심 약속하던 지인과
우리도 고메 가볼까~해서 다녀왔던 곳~~~

서로 다른 버거 주문해서
반반씩 교환? 해서 먹었습니다.
건강한 맛~~^^
예쁘고 시원한 음료랑 먹으니
맛있고 배부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ㅋㅋ

나이들으니 밥을 먹어야 속이 편하지만
가끔 먹을 수는 있어요.


또 올 생각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