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원주맛집 까치둥지 동태알탕전문점

날 사랑하심 2020. 11. 6. 16:26

 

아름다운한상향님의졸업을축하합니다...라는 제목의

양지파원주여행...

 

원주 뮤지엄산 & 소금강 출렁다리

다녀 오는 계획으로 출발했는데 

먼저 맛집부터 들르게 되었습니다.ㅎㅎ

 

 

< 1 > 안흥찐빵

횡성 안응면사무소앞 안흥찐빵에 들러

안흥찐빵 한박스씩 사고 맛보고...

따끈할때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2 > 횡성 한우 새말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우천점

새말 횡성축협한우프라자 우천점  에 들려서

맛있는 한우로 아.점 먹었습니다.

A++의 안심과 등심 정말 맛있어요.

최애한우고기집!!!

 

 

 

 

< 3 > 원주 까치둥지 통태알탕전문점

 

한시간 줄서서 먹었다는 직장동료?가 

원주가면 꼭 들르라는데

먹을 수는 없을 것 같아서

길가에 차 세우고 포장 해 왔습니다.

점심전인데 식당안에는 꽉차고

줄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2인분씩 담아져 있어서

포장 하실분은 금방 살 수 있더라구요~~^^

 

2인분(24,000=2 * 12,000)

푸짐해 보이죠?

 

 

 

냄비를 덮어서 뒤집었습니다.

 

 

 

넣어 준 양념 다 넣어서 짰었는데

반만 넣으라고 했대요~ㅋㅋㅋㅋ

물을 400ML넣으라고 했는데

냄비가 좁아서 덜 넣었더니 짰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채소도 해물도 있어서 푸짐해서

4명이 먹어도 될 듯해요.

맛있게 얌냠냠 먹었습니다~~~^^

또 먹으러 갈 생각 있어요.^^

 

 

동태알탕 버젼2..

국물 한방울도 버리지 않겠다는 마음으로...ㅋㅋㅋ

남은 국물에 수제비 떠 넣어서

수제비만들어 먹었어요~

수제비도 맛있어용~~^^

국물이 짜서 물 조금 더 넣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