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그림

[그림] 색연필화 2번째 김충원지음/ 색연필화 쉽게하기

날 사랑하심 2020. 10. 20. 11:54



그림을 너무 모른다고 생각만하다가
그림 관련 책도 읽어보고..
드뎌는 색연필화 관련 책도 한권샀어요.ㅋㅋ

코로나19로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뭔가를 해야겠다는 생각만하고...
이것저것 손대다가 여기까지 왔어요.ㅎㅎ
한자를 열심히 써 봤는데
쓸때는 외워지고
하루만 지나고 뭐더라...하게 되고....ㅋㅋㅋ
외우는 것은 포기?해야 하는 때인가?
그럼 그림 그리는 기술을 배워볼까요?ㅎㅎ




구입한

김충원지음/ 색연필화 쉽게하기



지난번 일할때 사용하던 색연필...
드뎌 또 사용하게 되네요.
안 버리길 잘 했어요.ㅎㅎ




주문한 책 뒤에 색연필화 연습장이 있는지 모르고
A4용지에 열심히 했답니다.ㅋㅋㅋ
처음하는 것은 다 어리버리....ㅠㅠ

그게 그거 같지만
선긋기부터 조금씩 다다른 모습입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그려 본 사과....
ㅋㅋㅋㅋ


두시간 정도 앉아서 집중했더니
눈이 뿌옇고
속이 미식거리는 게 토할 것 같애요.ㅠㅠㅠ
뭐든지 젊어서 해야 하는 게 옳은 듯합니다.
그래도 가끔 색연필 들어볼까합니다.
날사랑하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