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양지면 강릉 주문리 동치미 메밀 막국수

날 사랑하심 2020. 6. 5. 11:36

날씨가 덥지요?

요즘 쫄면에 빠졌어요~

동네 맛있는 집이 있는데 먹고

또 먹고 또 먹고....ㅋㅋㅋ

전날 저녁 쫄면 맛있게 먹었다고 했더니

같이 일하는 분이

점심에 쫄면 먹을래냐고 묻길래.. 아니요 했더니

그럼 막국수 먹자고 해서 다녀온 곳....ㅋㅋ

 

가끔 가고 손님이 늘 많은 곳이라서

소문내고 싶지 않은데

ㅋㅋㅋ 이번엔 찍은 사진 아까와서

올려봅니다.

 

 

양지면 강릉 주문리 동치미 메밀 막국수

 

 

비빔막국수랑 메밀전 주문했어요.

7.0 * 3 = 21.

 

 

 

아이에게 사진 보내고 자랑했더니

너무 가깡이 찍었다고...ㅎㅎ

직접 뽑는 면이라는 것 표시나게 찍어보았어요.ㅋㅋ

면이 구불구불 그리고 쉽게 잘 끊어져요.

엄마 생각나는 맛...

엄마오시면 모시고 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