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걸음 ♥♥/맛집

손두부 맛집 교동두부/ 용인 양지 가볼만한곳

날 사랑하심 2019. 2. 1. 13:36



 손두부 맛집 교동두부/ 용인 양지 가볼만한곳



ㅋㅋㅋ~ 어쩜 좋아용?

분명 용인양지교동두부에서

교동두부 정식 먹고 왔는데

두부로 만든 정식은 기본으로 맛있고....ㅎㅎ


예쁘고 맛있는 두부경단이랑

두유로 만들었다는 디저트

사러 가고 싶어졌다능~~^^ 


그래서 예쁘고 맛있는 경단이랑

 디저트 먼저 먹고 가실께요~~^^



교동두부 정식 한상에 나오는 두부와 찹쌀로 만든 떡입니다.

단호박/ 녹차/ 흑임자/ 오미자 맛이 나는 경단인데

맛있어요~~^^





두유로 만든 디저트인데 맛있는 티라미슈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배부르게 밥을 먹고 디저트로 먹기 아까울정도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교동두부 정식 한상차림...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고 왔답니다.

용인양지지역에서 손두부로 만든 요리 먹고 싶은 분들은

가볼만한곳입니다.^^
























교동두부에 하얀 스토크꽃이 한아름 항아리에 꽂혀있는데

향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엉뚱한 소리지만 꽃 사들고 다니는 것 좋아하는데

꽃들고 다니는 것 유행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